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528

블로그 정리 중.. * 이 블로그를 할지 안할지 여전히 모르겠으나, 좀 바꾸고 싶어서 스킨 변경함. 스킨 변경한김에 카테 조정하고, 스킨에 맞게 글 정리하는 중이다. 대표이미지 설정하고, 글맞춤 조정하고, 쓸데없이 끼워넣었던 플러그들 지우고. ...근데 너무 많아서 귀찮아지고 있음. * 더 고역인 것은 너무나 오글거리는 예전 글들. 다 지워버리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다. 그래도 당시의 나도 나니까 받아들이자... 싶기도 하고. 아니다 싶은거랑 뮤비 만들었던 것은 비공으로 돌리고 있다. * 뮤비는 유튭에서 다 비공으로 돌려놨다. 저작권 신고 너무 많이 받아서, 내 계정 아끼려구 비공으로 돌려버림. 당분간 만들 일도 없을거라서. ...가끔 만들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 조금 웃긴 건... 당시 내가 신나게 보고 주절.. 2022. 5. 6.
잡담:) 다시 블로그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티스토리에 로긴했는데, 얼마나 안들어왔는지 휴먼계정이 되어서 그거 풀려고 하는데, 계정인증하는 메일도 휴먼메일이 되어 있더라. 다시 시작하려는 이야기는 이 블로그와는 성격이 안맞아서 블로그 새로 파서 할 예정이다. 새로 파서 할 정도의 이야기인지는 그 전에 그런 이야기를 내가 할 수 있을지조차 잘 모르겠지만 일단 그런 계획을 세워보는 중이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이 블로그에 들어오니, 이 블로그도 다시 살릴까 고민된다. 그런데 나는 드라마 안본지 너무 오래되었고. 드라마에 흥미가 떨어졌고 드덕질을 할 만큼의 열정도 사라졌는데... 컴퓨터 최저사향으로 바꾸면서 그래픽프로그램도 못까는데... 등등. 이왕 다시 한다면 티스토리가 좋은데... 라며 들어와놓고... 너무 달라져서 혼.. 2022. 4. 5.
요즈음.. *1. 갑자기 '하이생소묵'의 그 장면이 보고 싶어서, 웨이브 뒤적거리다가, 몇 화인지 기억이 안나서 오랜 만에 들어와봤다. 15화였다. ㅋㅋ. 웨이브에서 그 회차의 그 장면만 돌려봄. 대략적인 내용이랑 감성은 기억이 나는데, 세세한 부분은 기억이 안나는 상황임에도.. 그 한 장면에 나는 또 뭉클해지고.. *2. 그냥 끄적이고 싶어서 로긴 하려는데 휴먼계정. 휴먼 풀고나니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라고... 그래서 했다. *3. 요즘은 드라마를 안본다. 마지막으로 본 드라마가... '호텔 델루나'였나.. 그마저도 본방은 아니고, 작년인지, 올 초인지, 기억도 가물거리는 얼마 전, 유튭에 클립영상 계속 떠서 보다가, 이렇게 보느니 그냥 제대로 보자, 해서 봤다. 그나마도 3회부터 본격적으로 본 듯. *4. 마.. 2021. 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