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해외 드라마 시청담

랑야방 : 권력의 기록) 미방영분 영상 공개

도희(dh) 2016. 2. 9. 10:20

 

[랑야방 : 권력의 기록]의 미방영분 영상이 공개되었다. 중맹인 나는 그들이 도대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전혀 모르는 채, 대강 어디즈음의 에피소드겠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그림만 감상했다. 물론, 자막이 없어도 상관없이 내용이 파악되는 에피소드도 있었다. 극에서 사라진 채 현장사진과 메이킹에서만 그 존재를 알렸던 불야 에피소드. 그리고 종주님과 비류의 어느 평화로운 한때를 담은 에피소드. 이렇게 두편.

 

 

종주님과 비류의 평화로운 한때. 이 에피소드가 너무 좋아서 몇번을 돌려보며 미소를 지었나 모르겠다. 아무튼, 그런 와중에 어느 은혜로운 분 덕분에 몇개의 에피소드는 대강의 내용을 파악하게 되었다. 파악하지 못한 에피소드의 내용은... 뭐, 언젠가 또 어느 은혜로운 분께서 번역한 글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면 좋고, 아니라면 아쉽지만 할 수 없고-.

 

 

 

소장용이 필요해서 난생처음 웨이보도 방문해봤고, 약간의 헤메임(...)과 버벅거림(!) 끝에 겨우 목표달성을 했다. 사실, 대륙 사이트는 바이두만 들러서 필요한 것들을 구해오는 편이다. 아무튼, 내가 처음 이 영상을 본 곳은 링크가 막혀있고 나는 업로드 할 마음이 없는 상황인지라, 포스팅을 해야하나 어쩌나 했는데, 검색해보니 다행히도 유튭에도 올라와있길래 끌고왔다. 물론, 자막은 없음. 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꽂혀서 OST 들으며 사진 구하러 돌아다니고, 관련 글 찾아 읽고, 관련 영상 찾아보며 시간을 보냈다.

덕분에(!) 하려던 것은 전혀 손도 못대고ㅋㅋ. 

 

 

그리고, 첫번째 이미지는 정왕과 정생의 평화로운 한때이다. 

위에 움짤은 그것과 이어지는 장면인 정생과 대화 끝에 살짝 미소짓는 정왕덴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