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해외 드라마 시청담

랑야방 : 권력의 기록) 설 특집 전편 연속방송!!!

도희(dh) 2016. 2. 4. 03:18

 

 

중화티비에서 설 연휴를 맞아 [랑야방 : 권력의 기록]을 전편 연속 방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과거 OCN의 CSI 데이처럼 어디 한번 죽어보자는 식으로 24시간 풀로 방송하는 것아니구요.. 2월 6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편성이 되었으며, 6일부터 8일까지는 매일 13회, 9일은 15회, 총 54회 전편을 방송한다네요. 이왕 볼꺼면 잠도 좀 자면서 보라는 중화티비의 배려가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리고 저는 큰티비에서 고화질로 보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아무래도 그 달콤한 행복을 만끽하진 못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부럽네요. 설 연휴 내내 종주님을 큰 티비에서 고화질로 뵙게될 누군가가. (ㅠ) ...중간 중간 메이킹이라던가 그런 것 좀 풀어준다면 그 시간만은 어떻게든 노려볼 의지는 있습니다. 100%는 불가능하겠지만. ㅋㅋ. 뭐라는건지..ㅋㅋㅋ.

 

그외, CJ E&M 채널의 설 특집 프로는 이 기사에서 참고하세요. -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