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드라마+잡담

잡담) 들마 관련 유입 키워드로 땜빵하는, 날로먹는 포스팅-!

도희(dh) 2010. 9. 4. 06:50

이번 한 주간 매우 간만에 1일 1포스팅이라는 아주 성실한 블로거의 자세를 보인 기념으로, 주 5일제 컨셉을 뒤로 미뤄두고 날로먹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사실,  날로 먹는다고는 하지만 왠지 앞이 막막해요.  이 것도 보통 일이 아닌지라; 그러나, 리뷰쓰는 것보다 이런 농담따먹기가 저는 더 좋은 녀자인지라-; (이러다 리뷰따위 버려두고 농담따먹기로 컨셉변경할지도 모름. 요즘 그런 생각 중이란 건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니... 쉿!)

사실 요즘은 이 블로그 초창기에 비해서 재미있는 유입키워드가 없는 편이에요. 작년엔 정말 별의 별게 다 있어서 그거 한번 정리했던 기억도 새삼. 오늘은 그냥 눈에 띄는 유입키워드에 대한 답변 살포시 해드리겠습니다-.


■ [자명고 사랑이 시작]

;; 드라마 <왕녀 자명고 23회> 리뷰의 제목이 '사랑이 시작되네, 사랑이 떠나가네, 사랑이 돌아오네' 였어요. 그걸 기억하시고 혹시 검색해주신 건 아닐까, 라고 생각 중입니다.  뭐, 우연일지도 모르지만요. 그 외에도 <자명고> 관련 검색어가 종종 보이는데... 이도저도 아닌 흐지부지 상태에서 공개할 예정이 없답니다. 다시한번 죄송. 그리고 만약에 다시 그 드라마를 완주하게 되면 따로 리뷰한번 남기겠습니다. 제겐 꽤 재밌고 소중한 드라마였으니까요-.

■ [장난스런키스 테디베어 좀 안했으면]

;; 저도 그 테디베어 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어떤 분의 말마따나 <장난스런 키스>가 궁3가 되는 느낌마저 새삼; 저도 <궁>을 참 재밌게 봤고 그렇기에 황인뢰 감독에 대한 신뢰가 어느정도 있었지만 그 감독님은 이제 <궁>의 영광에서 벗어나야 하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이병훈 감독이 이제 그만 <대장금>의 영광에서 벗어나야 하는 것처럼; 물론, <상도><대장금> 외엔 이병훈 감독의 드라마를 보지않았던 제가 할 말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 [세상에서 가장 배부른 빵]

;; 보리밥빵?

■ [말하고 싶은 말은 뭘까요?]

;; 글쎄요... 뭘까나요?

■ [장난스런키스 동거]

;; 하니는 동거라 하고 승조는 얹혀산다 그러더군요.

■ [추노 앤솔로지 낙인]

;; 볼만합니다! 오늘 TV영화 <추노> 보고 또 보고싶다고 생각했음요-ㅋ

■ [자명고 라희]

;; 현재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에서 여장남자 윤희로 등장하는 박민영씨가 맡았던 캐릭터죠. 그리고 제가 정말 사랑하디 사랑한 캐릭터랍니다! <자명고> 리뷰쓰던 당시에 라희사랑이 너무너무 깊어서 한소리 들었던 기억도 새삼; 정말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캐릭터에요-! 리뷰를 공개해서 제 애정도를 알려드리지 못한다는 것이 새삼 아쉬울 정도로!  참, 라희 아역은 <지붕뚫고 하이킥>의 진지희양이 연기했는데 아... 완전완전완전~+.+!!! ... 나의 라희사랑은 현재진행중이었던게다; ... 설마 사진 캡쳐 한장에 뭐라하진 않겠죠-? (두근두근)

■ [2010 9월 새로운 드라마]

;; 9월 1일에 <장난스런 키스>, 9월 4일에 <별순검 시즌3> 그리고 9월 말에 탁구 후속 <도망자> 예정입니다. 그리고 8월 말에 시작한 5부작 <이회영>도 9월 새 드라마에 포함해도 괜찮을 듯 싶네요.

■ [유경과 아버지 재회]

;; 지난 2일에 방송된 탁구 24회 엔딩이더군요. 장키보고 돌려서 얼마나 뜨아거렸던지; 아무튼, 유경아버지 더이상 유경이 힘들게 안했음 싶어요! (라고 해봤자 4회분 놓친 나는 그 상황이 뭔지 모를 뿐이로다;)

■ [선과 악]

;; 종이 한 장 차이? 동전의 양면? ... 그런 거 아닐란가...요? ㅎㅎ

■ [해피엔딩 로맨틱 일본드라마]

;; 호타루의 빛-+.+!!!!!!!!!

■ [용하 윤희]

;; 놀리고 놀림당하는 관계-???

■ [가장 배부른 빵 구마준]

;; 고구마 페스츄리. 완전 맛나보였는데 이거 빵집에 나왔단 소리는 안들리네요?

■ [새드라마2010]

;; 2010년에 했던 드라마를 묻는 거라면... 저도 다 몰라요-ㅋ 올해는 작년에 비해서 드라마를 안챙겨봐서리;

■ [김윤식 초시 안 봤는데]

;; 어떻게 복시를 봤을까요... 그쵸?

■ [김종욱찾기 언제 개봉합니까??]

;; 저도 궁금합니다. 원작 뮤지컬쪽 사람에게 물어봐도 대답은 흐지부지. 그냥 직원이라 잘 모르는 듯 싶더라구요. 아무튼 그 직원씨 말로는 올해 안에는 한다고는 합디다.

■ [탁구 할머니 왜 죽었나요?]

;; 어느 비오는 날 밤,  서여사와 한실장의 밀회를 목격하며 마준이가 친손자가 아니란 사실에 열받아서 한소리하고 나가다가 서여사에게 잡혀서 실랑이 끝에 미끄러져서 머리를 박았어요. 그걸 서여사와 한실장이 빨리 옮겼으면 됐을텐데 방치해버린 덕분에 돌아가셨답니다. 그러니까 한마디로 서여사와 한실장 때문에?

■ [장난스런키스 1편한날]

;; 9월 1일 수요일.

■ [마준이가 후계자 해요?]

;; 글쎄요?

■ [구미호 고미녀 태경]

;; 어찌되었을까요? 미녀는 대웅이 연락처 따려는 모습이 왠지 흑심이었는데... 설마, 헤어진 건 아니겠죠?

■ [성장형 드라마]

;; 반올림?

■ [주상욱 황정음 나올때 음악이 먼가요?]

;; 제가 <자이언트>를 안봐서 잘...;

■ [훈남나오는영화]

;; 앤티크!!!!!!!! (...;;;)

■ [천추태후4회김소은]

;; 캡쳐해둔 게 없어서 포스팅에 이용했던 것 한장. 참 괜찮았죠! 소은양 다시한번 사극을-!!!!!!!!!

■ [성균관 스캔들 정조]

;; 이름은 모르겠고, <황진이><대왕세종>에도 나오셨던 이 분 ↓↓↓

■ [인연만들기 혜림스타일]

;; 혜림이 볼 때마다 짜증났던 것 외엔 전혀 기억이 안나요;

■ [그바보 리뷰]

;;

여기클릭!

■ [그대웃어요 여주]

;; 이민정

[즐거운인생 제빵왕김탁구]

;; 뜨끔뜨끔. 요즘 탁구 안봐요...ㅠ.ㅠ; 더불어 '즐거운 인생'으로 가끔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실수라면 죄송하고, 의도한 것이라면 새삼 감사합니다~(--)(__)


■ [성균관스캔들 포스터]

;; 이대로 검색해서 뉴스나 이미지에 보면 가득할 것이에요. 제가 기다리는 포스터는 아직인 듯 하지만;

■ [과거의 UFO]

;; 어땠을까요? 전 지금의 UFO도 어케 생겼는지 모르는지라-ㅋ

■ [서우 홍광호]

;; 두... 두분 무슨 일 있나요? 나 광호배우님 공연 본 적은 없지만 참 좋아하는데... 그 목소리를..ㅠ.ㅠ!

■ [성균관 스캔들 하인수]

;; 전태수씨. 하지원씨 동생이시죠. 눈매가 좀 닮으셨음.

■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몇 가지 질문 다운]

;; ... 이 드라마 보긴 봤는데 콘피아에 가면 있지않을까요? 딱히 강추할만한 드라마는 아니지만 두번째 에피소드 <터널>은 꽤 괜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담이씨 에피는 좀 그냥 그랬던 걸로... 기억;

■ [장난스런 키스 동거 이유]

;; 봉준구가 하니네 집 현관 벽을 쾅쾅 치는 순간, 창문 살짝 흔들릴 정도의 약한 지진이 겹쳐져서 무너져버려서 오갈데가 없어졌을 즈음 중학교때 절친 승조네 아빠가 같이 살자고 연락해서! 근데... 준구의 힘이 강한 건지, 부실공사인지, 그 쪽만 유별나게 지진강도가 심했는지는 잘 모르겠음. 되게 황당했다는 것 외엔;

■ [느낌 친오빠 누구]

;; 셋째 준이. (이정재)

■ [박진희 데뷔 날짜]

;; 글쎄요... 그냥, 영화 '여고괴담 1'에서 이미연 닮은 범생이로 처음봤던 걸로 기억! 갠적으론 예진아씨나온 '여고괴담2'를 더 좋아함!

■ [장난스런 키스 2회 시청률]

;; 3.7% 그리고 난 그 3.7%에 포함되는 시청자..ㅡ.ㅡV

■ [꽃보다 남자 캐스팅]

;; 구준표 - 이민호, 윤지후 - 김현중, 소이정 - 김범, 송우빈 - 김준, 금잔디 - 구혜선, 추가을 - 김소은 .. 등등?

■ [그대를 사랑합니다. 캐스팅]

;; 영화버젼은 만복할아버지에 이순재님 캐스팅 된 거 외엔 잘 모르겠네요...;;

■ [레전드 오브 시커 시즌2 결말]

;; 시즌1도 다 안봐서 시즌2는 잘.................;; (시즌2 나온 걸 이제 알았음요-ㅋㅋ)

■ [자명고 묘리]

;; 어린 자명이 대신 독맞고 죽은 불쌍한 아가, 가 아니었을런지? (가물가물)

■ [옥떨메]

;; 옥상에서 떨어진 메주의 줄임말로 탁구가 미순에게 지어준 애칭! 아.. 아니 별명.

■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 흥신소]

;; <무선운 놈과 귀신과 나>를 <얼렁뚱땅 흥신소>의 스핀오프 격이라고들 한다죠?

■ [미남이시네요 젬마의 뜻]

;; 미녀 세례명인데... 잘 모르겠어요.

■ [주준영 엄마]

;; ... 귀여우셨던 제멋대로 아줌마. 왠지 준영이가 늙으면 그럴 것도 같다고 새삼 생각 중;

■ [성균관 스캔들 2회 한방을 쓰게된 윤희]

;; 선준이랑 재신이랑 .... 말이죠? 어쩔어쩔-ㅋㅋㅋㅋㅋ (어떤 에피가 그려질지 난 그저 기대될 뿐인게다-ㅋㅋ)

■ [장난스런 키스 치킨집]

;; ...... 안나왔던 것 같은데? 여친구미호랑 헷갈리신 듯!!! (아... 어쩔;)

■ [신데렐라 동화 음모]

;; 신데렐라에 음모도 있었나요? 아, 파티가는 날 계모와 언니들이 집안일 시켰는데 쥐님들이 도와주고 요정님이 나타나서 변신에 유리구두에 호박마차 빌려준 건가...? (이런 걸 너무 세세히 기억하는 나는 또 뭔가;)

■ [선덕여왕 발밤발밤]

;; 홍광호 배우님이 부르셨다죠-!!! 그분 목소리 참 좋으심.

■ [아버지 당신의 자리 이순재]

;;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생각나서 참 아련했던 드라마.

■ [김탁구 최종회가 몇회죠?]

;; 30회 입니다.

■ [부자의 탄생 아역 배우]

;; 부태희 동생인 듯 한데... 누구더라? 혹, 갈치군이었던가.... 가물가물

■ [신경쓰일 때]

;; 눈 감고 '잊어버리자' 라고 되뇌이며 고개 두세번 돌리면 됩니다. (난 그렇게 신경쓰이는 거 털어내는 편인지라-ㅋ)

■ [성균관 스캔들 3회 예고]

;; 참 재밌었죠-ㅋㅋㅋ

■ [드라마시티 변신]

;; 독특하고 신선하고 신기한 드라마. 재밌음요-+.+!!! 거기서 루이역 했던 고영빈 배우님 유학가신다고 합니다.

■ [그바보 재방송 언제하나요]

;; 재방송 하나요, 요즘?

■ [중국 과학수사드라마]

;; 대송검시관

■ [신유경 구자림 동갑]

;; 아니에요. 구자림이 한살 위. 자림이가 재수해서 유경이랑 친구였던 시절이 잠시 있었을 뿐.

■ [인숙과 유경의 관계]

;; 예비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관계?

■ [꽃보다 남자 차은재]

;; 박수진씨가 연기했었죠, 아마? 지금은 여친구미호에서 승기군이 짝사랑 하던 못된누님으로 나오는 중.

■ [더뮤지컬 성균관]

;; 무슨 관계?

■ [성균관 스캔들 왕이 윤희가 여자인 걸]

;; 모르죠.

■ [탁구엄마 직업]

;; 뭘까요? 비서가 사장님이라곤 부르던데...;; (혹, 사채업자ㅡ.ㅡ?)

■ [전설의 고향 계집종]

;; 진심 또라이틱한 드라마.....ㅡ.ㅡ;;; 보면서 '답도없다'라고 외쳐댔던!

■ [노래 우리이제 헤어지나요]

;;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백지영씨가 불렀던 노래.

■ [화이트아웃현상]

;;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모든 게 하얗게 보이고, 원근감이 없어지는 상태. 어디가 눈이고, 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가 세상인지 그 경계를 알 수 없는 상태. 길인지 낭떨어지인지 모르는 상태. 우리는 가끔 이런 화이트 아웃 현상을 곳곳에서 만난다. (그사세 12회 준영 나레이션 中)

■ [김탁구 엄마와 의사의 관계]

;; 나도 궁금.

■ [민정호 나으리]

;; 드라마 대장금에선 지진희씨. 뮤지컬 대장금에선 원기준 & 김우형씨. 고궁뮤지컬 대장금에선 고영빈씨 외 다수(당장 기억이 안남;). 그리고 난 민정호란 캐릭터를 참 좋아한답니다-ㅋ 민정호 했던 배우들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적어도 '민정호' 할 때는 굉장히 좋아했었음요-ㅎ (심지어 애니 '장금이의 꿈'의 민정호도 좋아함. 장금이의 꿈에선 정호보다 수로를 더 아끼지만!)

■ [고쿠센 3기 선생]

;; 양쿠미-! (;;;)

■ [2009 전설의 고향 소호]

;; 구미호. 전혜빈씨가 연기하셨음요.

■ [전설의 고향 구미호 천일]

;; 남편이 구미호를 봤다는 사실을 입다물고 있어줘야 하는 시간.

■ [마준 출생 비밀]

;; 구회장이 아닌 한비서의 아들.

■ [제빵왕 김탁구 24회 리뷰]

;; 보지도 않았기에 쓸 수가 없음요.

■ [김탁구 탁구 잘 치는]

;; 지는 잘 모르겠는데... 왠지 못칠 듯! (감...;)

■ [성균관 스캔들 장소 협찬]

;; 그런 거 관심없어서 잘 모름요-ㅋ

■ [천추태후 이영아]

;; 우리 꽃보다 경종님 엄마 '대목황후'로 특별출연하셨음.

■ [있을 수 없는 일이란 없다]

;; 어디서 들어... 아, 갈릴레오 리뷰 제목으로 썼던 것 같습니다-.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파스타 출연]

;; 동주선생?

■ [바람의 나라 - 나 살아 생전에 (도진테마)]

;; 이거 참 좋았는뎅-!

■ [ 2010 9월 종영 드라마]

;; 탁구랑 이회영

■ [일드-있을 수 없는 일]

;; 그런 드라마도 있나요?

■ [송중기 여림 구용하]

;; ...+.+!!!

■ [박규 감찰어사]

;; <탐나는도다> 에서의 비밀 직책. 덧으로 규나으리 참 멋지셨다죠...ㅠ.ㅠ!

■ [바람의 나라, 전차, 23회]

;; 22회 아니었던가요, 전차씬은? 가물가물. 암튼 사전촬영 한 그 분량 넣기위해서 이래저래 소소한 부분에서 극이 좀 튀었죠...;

■ [그바보 9회 극장씬]

;; 재밌었다죠.

■ [남한산성 이정렬]

;; 정열배우님 당시 예성군과 더블이었던 것 같은데-, 안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 [괴도키드의 정체]

;; 신이치네랑 이웃한 고등학교의 학생. 이름은 기억안남.



★ ... 9월 1일부터 현재까지 있는 검색어 중에서 몇개 뽑았어요. 쓸때는 별 생각 없이 줄줄썼는데 쓰고나니 내용없이 길군요-ㅋ  읽느라 고생하셨어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전 오늘 후배랑 한강에 놀러가서 밤새 수다떨기로 한 두달 전의 약속을 오늘 실행할 예정인데 비올까봐 걱정이에요. 비오면 후배 울 집에 오기로 했는데... 집은... 말 그대로 그지소굴-ㅋ (걱정이로소이다;) 동생도 아푸고-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월욜날 뵙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