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아무말 대잔치

뮤지컬 '서편제' 프레스콜에 다녀왔습니다.

도희(dh) 2012. 3. 7. 21:04

유봉- 양준모 / 송화-차지연


어쩌다보니 운이좋아 뮤지컬 <서편제> 프레스콜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가는 길은 험난했죠. 너무 험난해서 글로 쓰는 것도 버겁습니다. (긁적)
아무튼, 덕분에 지금 완전히 녹초가 되어버렸어요. 헉헉.

뮤지컬 <서편제>는 한국인의 정서를 녹여낸 주옥같은 글로 온 국민의 심금을 울렸던 故이청준 작가의 대표작인 소설 '서편제'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에요. 뮤지컬로 재탄생한 '서편제'는 락, 발라드, 클래식 등 다양한 서양음악과 판소리의 조화로 풍요로운 음악을 선보였으며, 회전 무대와 영상 등을 통해 시대와 공간을 초월한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하면서, 우리 정서를 잘 표현한 최고의 창작뮤지컬이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짧은 평은, 굉장히 아름답고 아련하고 가슴 먹먹해지는 작품이랍니다.
초연 때 두번 관람했는데, 정말 정신없이 울어댔던 기억이...; (ㅠ.ㅠ)

'프레스콜'에 다녀왔으니 사진이라도 올리셔야지.. 라고 한다면, 비루한 찍사인지라 사진들도 죄다 비루. 아, 어제 3시간 속성공부는 부질없는 것이었어요. 중요한 건 노력과 경험이니까요. 아무튼간에, 오스타 이후 일년만에 DSLR를 만져보니 뭐가뭔지 전혀 기억이 안날 뿐이고;;; 오스타 때도 동생이 찍어줬을 뿐이고;;; 그럼에도 몇장만 스르륵- 올리긴 하겠습니다. 원래, 이 곳에 올릴 사진은 아니지만... 쓴김에.

별다른 내용도 없고, 대놓고 홍보도 할 생각도 없으면서 이 글을 왜 썼냐고 한다면, 어제오늘 아무것도 안쓰려니 뭔가 찝찝해서요. 게다가, 너무 좋은 뮤지컬이라 이런 뮤지컬이 있습니다, 정도의 말은 하고 싶기도 했구요. 그렇습니다.



송화 - 차지연

송화 - 이자람

송화 - 이영미 / 동호 - 임병근

동호 - 한지상

유봉 - 양준모




2012. 03. 02(금) ~ 2012. 04. 22(일)
유니버셜 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