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국내 드라마 시청담

고교처세왕 15회) 이형석의 등장, 그리고..

도희(dh) 2014. 8. 5. 18:50

 

1.

드디어 이형석이 등장했다. 그리고, 그는 지금까지 자신을 대신한 동생 민석에게 왜 돌아오지 못했는지, 그리고 지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설명하며 그가 얼마나 오랜 시간동안 복수를 준비해왔는지를, 그의 복수가 곧 완성에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그동안 형석을 대신하는 시간동안 함께한 그 곳의 사람들과, 형석의 인생이 걱정되던 민석은 형의 복수에 동참하지 않는다. 동참은 커녕 그 복수를 어떻게든 막고자 했다. 그러나, 형석은 거사를 하루 앞당기는 것으로 유본과 민석이 방심한 틈에 계획을 밀어붙힌다.

 

사실, 아버지의 죽음 이후 현재까지, 그 오랜 시간동안 자신의 인생을 포기한 채 복수만을 위해 살아왔던 형석이기에 어느 순간부터 그 것은 그에게 인생 그 자체였을 것이다. 그래서 동생 민석의 간절한 부탁에도 흔들리지 않은, 혹은 흔들렸다 할지라도 결코 포기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 것을 포기하는 순간 그의 인생이 무너지는 것이고 그동안 그가 살아온 삶이 헛되게 되는 것이니 말이다. 그래서일까.. 어쩐지, 그의 복수가 성공하길 바랬다.

 

그래서, 유본과 민석이 그를 방해하게 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잠깐의 방심으로 인해 유본과 민석이 한발 늦었고, 형석의 복수는 성공한다. 복수에 성공한 형석과 한발 늦은 유본과 민석, 그리고 모든 사실을 알게되며 쓰러진 유사장. 이 일을 계기로 회사에 모든 사실 - 지금까지의 이본은 고딩이며 유본이 사장 아들이고 형석이 복수를 위해 회사를 망하게 했다 - 이 퍼지게 된다. 유사장은 회사 뿐만 아니라, 그가 그토록 밝히고 싶지 않았던 비밀마저도 세상에 드러내게 된다. 이 일은 오로지 회사를 위해 앞만 보며 달려온 유사장에게 어떤 의미가 되어줄까...?

 

 

 

2.

매일 매일 형석을 기다렸고, 형석이 돌아온 후 그와의 약속을 하루 하루 기다려 온 할아버지. 요근래 할아버지의 잠이 부쩍 많아서 사람을 조마조마 하게 하더니 결국, 할아버지는 천사의 날개를 달고 가족들 곁을 떠나 저 먼 하늘로 돌아가셨다. 마지막까지 형석을 애타게 찾으며. 그리고, 형석은 할아버지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할아버지의 죽음이 복수에 인생을 바친 형석에게 어떤 의미 그리고, 결과가 되어 돌아올까...? 그리고, 민석에게는...?

 

 

 

 

3.

깁스키스 이후 한참을 안보다가 드디어 진짜 이본, 이형석이 등장했다는 소식에 보게되었다. 싴하고 차가운 도시남좌 이형석 참 멋있네, 그런데 분량은 왜 이렇게 적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말이다. 그나저나, 같은 배우임에 틀림없는데 형석이는 형같고 민석이는 동생같다. 형석이는 본부장같고 민석이는 고등학생 같다. 참 신기한 일일세.. 그려. 

 

그리고, 오늘 이 포스팅을 한 이유는 ... 단 하나. 이형석 멋있다! 라고 말하고 싶어서. 

민석이랑 전화 끊던 저 장면도 멋있었지만, 

유사장에게 당신 끝났어(맞나?), 라고 할 때...

하트3

 

 

 

 

 

4.

1회 연장 + 스페셜로 인해 다음 주 월요일 종영, 화요일 스페셜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아마도, 이형석 때문에 오늘도 일단은 보게될 것 같고.. 막회는 형석이가 나온다면 혹은, 오늘 방송이 무지 궁금하게 끝난다면 보게되지 않을런지...; 이 드라마의 후속작은 '마이 시크릿 호텔'이다.

 

아! 그리고, 이 드라마는 현재 감독판 dvd 신청을 받고있다고 한다. 

관심있는 분들은 여기로 .. http://cafe.daum.net/HighSchoolKingd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