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드라마+잡담

2011' 7월 :: 신상드라마 소개

도희(dh) 2011. 7. 2. 21:37

7월의 신상드라마 소개!

비는 오지않는데 후덥지근했던 오늘 하루. 소나기가 잠시 내렸다고 하던데... 왜 난 몰랐나 모르겠네요. 그보다, 온종일 빨래 널어놨는데...; 몰라요. 날씨가 이러니 빨래도 잘 안마르고, 힘듭니다. 내일부터 또 비가내린다는데 말이죠;;

그리고, 7월의 신상드라마를 소개하겠습니다.






월화  
 


무사 백동수
~ 2011년 7월 4일 첫방송 ~

편성 : SBS (월, 화) 오후 9:50~ (총 24부작 예정)
제작사 : 케이팍스, 소프트라인
제작진 : 연출 이현직, 김홍선 ㅣ 극본 권순규
출연진 : 지창욱, 유승호, 윤소이, 신현빈, 전광렬, 최민수, 오만석 外

무사 백동수 :
조선 최고 협객의 이름으로 풍운의 삶을 살았으며,   한. 중. 일  동양 3국의 무예를 총 망라한  '무예도보통지'를 완성한 조선 최강 무사 백동수의 실화를 바탕으로,  정조대왕 호위무관들과 정조의 암살을 노리는 조선최고 비밀 살수 집단인 ‘흑사초롱’의 대결을 그린 작품.

1. 별 관심 없다가 애정배우 나오신다는 소식에 덜컥, 그럼 난 이 드라마 보겠소, 모드로 들어섰답니다. 사실, 캐릭터가 캐릭터이니만큼 꽤 일찍 하차하실 거라고 예상했는데... 5회까지 아역분량이라는 걸 보니, 5회 이상은 나오시나 봅니다. 안죽는다는 소리도 있고;; ...... 일단, 보고, 재미없음 안보고, 요런 마음이에요.

2. 지금 소개하는 포스터 말고, 처음 접한 포스터보고 완전히 빵 터졌어요. 뭔가 '사람 꽃이 피었습니다~♪' 요런 느낌인지라; 저장해놨는데 어디에 해놨는지 몰라서 패쑤. 어쩜 삭제했을지도 모르겠고.

3. '무사 백동수' 예고 : 하이라이트 예고 6분







스파이 명월
~ 2011년 7월 11일 첫방송 ~

편성 : KBS2TV (월, 화) 오후 9:50~ (총 16부작 예정)
제작사 : 이김프로덕션
제작진 : 연출 황인혁ㅣ 극본 김은령, 김정아
출연진 : 한예슬, 에릭, 이진욱, 장희진 外

스파이 명월 :
북한 미녀 스파이와 한류스타 남자 배우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1. 한동안 쓴소리가 담긴 기사들이 많았던 드라마에요. 집중공격을 당하는 듯한 느낌에, 그들에게 이 드라마가 뭔가 잘못했나보다, 라는 생각마저 들었으니 말이죠. 뭐랄까, 아직 시작도 안한 드라마를 과하게 깍아내리는 듯 했달까? 그냥 내 기분탓일지도 모르지만.

2. 그렇다고 봐야지, 라고 생각하며 흥미를 갖고있던 드라마도 아니에요. 처음부터 볼 예정에 없던 드라마랄까? 이러다가 '동안미녀'처럼 우연히 재방보고 낚여서 파닥이며 보게될지도 모르지만요! ...뭐든, 뚜껑을 열어봐야 하는 법, 이라고 해야하나?

3. 이 드라마에는, 군 제대 후 처음 작품을 하는 남자배우가 둘이나 있군요.   에릭씨의 경우에는 그 전에 선택한 드라마의 방영이 무기한 연기되어 이 드라마를 선택한 거지만요. 그런데 웃긴 건, 그 드라마가 이 드라마 후속으로 편성됐다는 것? ...전, 그 드라마도 별로 안끌립니다;

4. '스파이 명월' 예고 







수목  




넌 내게 반했어
~ 2011년 6월 29일 첫방송 ~


편성 : MBC (수, 목) 오후 9:50~ (총 16부작 예정)
제작사 : 제이에스픽쳐스
제작진 : 연출 표민수ㅣ 극본 김은령, 김정아
출연진 : 박신혜, 정용화, 송창의, 소이현, 우리, 강민혁 外

넌 내게 반했어 :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멜로 드라마.

1. 이미, 지난 6월 29일에 첫방송을 한 드라마에요. 다만, 지난 '6월 신상'에 이 드라마를 포함하지 않아서 뒤늦게 부랴부랴; ...이 드라마, 7월 방송예정이라고 알고있다가 첫방날짜보고 혼자 뜨아거렸던;;;

2. 애정모드 배우님이 이 드라마에도 출연하셔서 봤어요. 드라마 출연을 아주 오래 전에 하시고 그 후로는 무대연기만 하시던 분이었는데 왠일인가, 싶어하면서 말이죠! 사실, 2회에 나오셨는데 드라마 흐름을 따라가기위해서 1회부터 열심히 봤더랬죠.  그리고 등장. 왠지, 그리 오래 나오진 않을 듯 해요. 조만간 하차하실 듯;;;

3. 어떤 의미로는 참으로 풋풋한 드라마였어요. 어쩜 배우들 연기가 하나같이 오글거리던지!!! ... 오글거리는 맛으로 일단은 보게될 듯한 드라마랍니다. 하하..(긁적)


4. '넌 내게 반했어' 예고









공주의 남자
~ 2011년 7월 20일 첫방송 ~

편성 : KBS2TV (수, 목) 오후 9:50~ (총 24부작 예정)
제작사 : 공주의 남자 문화산업 전문회사, 어치브그룹디엔, KBS 미디어
제작진 : 연출 김정민ㅣ 극본 조정주, 김욱
출연진 : 박시후, 문채원, 홍수현, 이민우, 송종호, 이순재, 김영철, 정동환 外

공주의 남자 :
세종대왕의 둘째 아들인 수양대군과 김종서의 비극적인 관계에 초점을 맞춘 작품으로, '계유정난'을 기본 골격으로 수양대군과 김종서와 수양대군의 딸과 김종서의 아들의 비극적인 사랑을 그린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다.

1. 예전에 꽤나 좋아라하며 봤던 드라마 '한명회'와 '왕과 비'의 시대. 그 이야기를 그들의 2세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풀여 낼 드라마에요. 그 부분이 신선했기에 흥미를 가지고서 기다리는 드라마랍니다.  그리고, 메인커플의 비극적 로맨스 외에 경혜공주와 정종의 슬프고 안타까울 것으로 예상도는 로맨스도 왠지 궁금하고.

2. 조금 불안한 분도 계시지만 나름 호감을 갖고있던 배우분들인지라 믿음을 가지고, 캐스팅은 대체적으로 만족. 특히, 중견연기자들은 정말 연기 잘하시는 분들인지라 무한신뢰로 기대하는 중이에요. 너무 신뢰하면 마음을 다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믿습니다. 믿으면 다 되게 되어있어~ 라는 택구대령님(뮤지컬 '김종욱 찾기' 여주 아버님;)의 말씀을 믿으며! (ㅋ)

3. 스틸로 공개 된 한복이나 머리장식이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영상으로 보면 또 달라보일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나 몰라라;  ...간만의 비극이라... 두근두근. 긴 여운을 남겨줄 수 있는 드라마였음 싶네요.  왠지, 느낌은, 굉장히 슬픈 비극로맨스 소설을 영상으로 보는 그런 느낌이 아닐까... 스러운;

4. '공주의 남자' 예고





토일  



애정만만세
~ 2011년 7월 16일 첫방송 ~

편성 : MBC (토, 일) 오후 9:50~
제작사 : 김종학 프로덕션
제작진 : 연출 주성우ㅣ 극본 박현주
출연진 : 이보영, 이태성, 진이한, 변정수, 배종옥, 천호진 外

공주의 남자 :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이겨내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

1. 주연 남자배우 두 분이 중도하차해서 인식하게 된 드라마.

2. 왜, 촌스런 여성, 남편에 대한 신뢰가 강한 결혼한 여성을 그려낼 때는 뽀글머리에 안경일까, 라는 의문을 새삼 가지며... 중후반 눈부신 미모를 선보이기 위한 장치란 걸 잘 알잖아, 라며 혼자 뽀글머리에 뿔테안경의 이보영씨 스틸컷을 바라봤더랍니다.

3.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작이에요. 내마들도 이제 4회차 남았군요! 아, 그러고보니 지난 주 방송 분 앞부분 전혀 못봤는데... 찾아볼 생각도 못한 채 이번 주 회차를 맞이해야겠네요. 완전 잊고있었다;;;





 
여인의 향기
~ 2011년 7월 23일첫방송 ~

편성 : MBC (토, 일) 오후 9:50~
제작사 : 에이스토리
제작진 : 연출 박형기ㅣ 극본 노지설
출연진 :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 서효림 外

여인의 향기 :
시한부 선고를 받은 노처녀 말단 사원의 삶을 그린 작품으로, 비굴하게 회사에 충성하며 하루하루를 아등바등 살던 직원이 행복을 찾아 해외로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 역시나, 애정모드 배우님의 출연으로 관심을 갖기 시작한 드라마랍니다. 게다가, 이 분은 무려 냉미남에 해바라기형 서브남! 에잇, 냉미남은 좋은데 해바라기형 서브남에게 감정이입하면 나만 다치기에 늘 외면하는 저로선, 난감합니다. 게다가 크게 매력도 잘 못느끼고; 게다가, 메인남주도 나름 좋아라하는 배우. 에잇...ㅋ

2.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마음에 꼭 들어버린 드라마에요. 그래서, 그다지 흥미롭게 다가오지 않는 소재의 드라마임에도 일단 보게되지 않을까, 싶답니다. 흔하지만 흔하지 않게, 뻔하지만 뻔하지 않을 것 같다고 해야하나? 네, 전 일단 '닥터챔프'를 재밌게 봤으니까요! 전작이 좋다고 차기작마저 좋으리란 법은 없지만...(;)

3. 김선아씨 또한, 드라마 도중 캐릭터 변신을 위해서인지.. 뽀글머리에 뿔테안경을 쓰시더랍니다.

4. 그러고보니 이동욱씨 제대! 시간은 참 빠르군요! 그런 의미로 '파트너2'도 얼른! (;;;)







드라마스페셜  



드라마 스페셜
~ 방영 중 ~

편성 : KBS2TV (일) 오후 11:15~
제작진 : CP 최지영ㅣ PD 함영훈

드라마 스페셜 :
지난 2010년 부활한 단막극 드라마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6월 5일부터 두번째 시즌으로 방영 중.


1. 제가 애정하는 프로 중 하나랍니다. 늦은 시간, 부담은 있지만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어요.

2. 7월의 드라마 스페셜 중, 일단 두개만 소개. 왜냐하면, 저도 두개밖에 모르니까요. (;)

- 제 7요일 : 치질 수술을 받은 홈쇼핑 모델 옥경은 어느 날 밤, 한 의문의 남자에게 항문 사진을 찍힌다. 다음날 병원은 발칵 뒤집히고 범인을 찾기 위해 분주하다. 보안실 직원 한명이 범인으로 지목되고 사건이 마무리 되는 듯 보이지만, 뭔가 수상한 낌새를 느낀 간호사 연희는 진범을 찾아 나서는데... (극본 안소민, 연출 문영진 / 출연 고은미, 김민성, 김혜진)

- 올레길 그여자 : 정치 스캔들에 휘말린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박정아-독고영재-고세원씨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대충 내용은, 유력 대선후보로 떠오른 총리지명자와 그 내연녀가 제주도의 한 호텔에 함께 투숙하다 이 사실을 지역언론 기자에게 발각될 위기에 처하는데.. 여자는 두 사람의 내연관계를 파헤치려는 언론의 눈을 피해 올레길을 걷게 되고, 위기 상황에서 도움을 준 한 남자와 우연히 동행하게 되면서 그에게 차츰 인간적인 교감을 느끼게 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그 도움 준 남자가 혹시... 기자???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봤습니다...(긁적) (연출 진형욱)






★ 그리고-!!!

1. 전 일단, '무사 백동수 - 공주의 남자 - 여인의 향기'를 보게될 듯 합니다. 아, '넌 내게 반했어'도 추가. 이 드라마는 일단 시작했고, 4회까진 봐야할 것 같으니까요. 오글의 늪, 이라고 해야하나? (ㅋ) .. '드라마 스페셜'은 당연한 거구요!

2. 부디, 7월 신상드마들이 완전 재미있어서, 제가, 푹~ 빠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3. 아침부터 동생이 쿠키를 구워낸 덕에 실컷 먹었더니, 오늘 온종일 아무것도 안먹어도 배가 안고파요;;

4. 한복입은 문채원씨는 진심 이쁜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