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드라마+낙서

드라마 아이언맨 : 스틸샷 가지고 깨작 & 끄적 (2)

도희(dh) 2014. 9. 6. 03:05


1. 뭔가 하나 만들고 싶어서 깨작거려 봤다. 이 씬은 주홍빈과 손세동의 (아마도) 두번째 만남이 아닐까, 싶었다. 병원에서가 첫만남일 듯 싶어서. 그런데, 이게 공식적으로 첫만남일 수도 있고. 뭐, 방송을 보면 알게되려니~;;


2. 지난 화요일에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 영상은 여전히 미공개 중이다. 케사의 경우 보통 제작발표회 다음 날이면 유튭 공식채널에 공개를 했던 것 같은데... 이 드라마는 공개할 생각이 없는걸까, 싶어지는 중이기도 하다. 추석연휴인지라 방송 전까지 올라올 가능성이 별로 없다고 해야하나? 아, 비공식으로 올라온 영상은 있고 그걸로 보기는 했는데 여전히 있는지는 모르겠다. 내가 본 후 얼마 안지나서 삭제되었기에. 운이 좋았던 걸까?;;


3. 세트장과 소품들(피규어라던가... 피규어라든지...)도 보는 즐거움 중 하나가 아닐까, 싶었다. 공개된 세트 스틸샷을 보면. 또한, 이 드라마의 장르는 로맨스 판타지물인데, 감독의 말에 의하면 로코라고 한다. 용수감독의 로코라...ㅋㅋ


4. 이 드라마의 첫방송은 9월 10일. 그리고, 아래는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