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드라마+낙서

드라마 아이언맨 : 타이틀 촬영샷 가지고 깨작거리기

도희(dh) 2014. 8. 23. 05:19


#. 드라마 '아이언맨'의 촬영컷이 공개됐길래 이래저래 깨작거려 봤다. 하다보니 처음 의도와 달리 뭔가 핑크로 물들어가는데... 문득,, 내가 뭘하나 싶어하며, 그래도 이왕 시작한 거 완성은 해보자며 어영부영. 사실, 지난 한 주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했더니 이번주는 꽤나 귀찮아져서 뭐라도 올려야겠다, 라는 마음도 없잖아 있었더랬다. (...)


#. 이 드라마는 근래 나의 최대 관심사, 이기도 하다. 그리고, 제목이 바뀌었으면 좋겠다, 싶기도 하다. 뭔가 좀 그닥스럽달까? 내가 쓰는 것도, 검색하는 것도. 아, 나는 헐리우드 히어로물, 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장르를 본 적이 없긴하다. 아, 두 번 정도 봤던가? 아무래도 영 취향이 아닌 것 같달까? 그렇더라.


#. 손가락이 근질거릴 정도로 재미난 드라마이길 바라며, 다음 주 즈음이면 티저가 나오려나...? 남주 몸에 칼이 대체 어떻게 돋을지 무지 궁금해다.ㅎㅎ


#. 9월 10일 첫방송 예정이다. 그리고, 아래는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