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아무말 대잔치

하네되 시즌2 오디오웹툰 펀딩

도희(dh) 2022. 5. 29. 17:14

 

오디오웹툰으로 만나는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시즌 2

7.7천여 명이 사랑한 시즌 1에 이어 시즌2 론칭! 하네되를 오디오웹툰으로 만나보세요!

www.tumblbug.com

+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오디오 웹툰 시즌2의 펀딩이 시작되었다. 시즌1을 받고 아직 뜯어 보지도 않았는데 시즌2 펀딩이 시작되었다. 사실, 하네되는 초반부 연회에서 암살 에피소드 있던 그 즈음까지 봤던 것 같다. ...재미있게 보다가 너무 긴장되서(...) 미뤄둠ㅋㅋ 

 

하네되 알게된 것도 유튭에 웹툰 리뷰한거 보다가 극찬하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다. 그러다가 오디오웹툰 시즌1 펀딩소식 알게되었고... 뭐에 홀렸는지 그냥 펀딩 참여했고, 그러다 받았는데 아직 안뜯어봤고.... 그렇게 시즌2도 어쩐지 펀딩 참여할 것 같고.... 시즌2는 오르골세트가 있는데, 조금 탐나지만 족자봉이라던가 이런건 또 필요없어서 지난번처럼 C세트 선택 예정이다. (이쁜 쓰레기 최대한 안만들 예정)

 

+

예고 영상 보면 진짜 홀린다. 예고 영상에 홀려서 구매한 것이 99.9%니까. 얼마전에 시즌1 미리보기 영상 있길래 보다가 또 홀려서 더 보고 싶어... 라고 생각함과 동시에, 나 이거 구매해놓고 안보고 있음을 깨달았다나 뭐라나. 그럼에도 아직 안보고 있다. 아직 내외중이라고 하자. 언젠가는 뜯어 보겠지.

 

+

하네되 좋아하시거나, 성우분들 좋아하시거나, 웹툰이나 애니 좋아하시거나, 그러신 분들은 강수진과 빛의 덕후단 유튭 채널에서 하네되 관련 영상 보시고, 뭔가 홀리면 덥썩 펀딩하시면 됩니다. 

 

+ 이 글이 보담인지 듣담인지 모르겠어서 잡담에 일단 넣어둠.

 

 

오디오웹툰으로 만나는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시즌 2

7.7천여 명이 사랑한 시즌 1에 이어 시즌2 론칭! 하네되를 오디오웹툰으로 만나보세요!

www.tumblbug.com

↑↑↑↑↑더 자세한건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