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아무말 대잔치

블로그 정리 중..

by 도희. 2022. 5. 6.

* 이 블로그를 할지 안할지 여전히 모르겠으나, 좀 바꾸고 싶어서 스킨 변경함. 스킨 변경한김에 카테 조정하고, 스킨에 맞게 글 정리하는 중이다. 대표이미지 설정하고, 글맞춤 조정하고, 쓸데없이 끼워넣었던 플러그들 지우고. ...근데 너무 많아서 귀찮아지고 있음. 

 

* 더 고역인 것은 너무나 오글거리는 예전 글들. 다 지워버리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다. 그래도 당시의 나도 나니까 받아들이자... 싶기도 하고. 아니다 싶은거랑 뮤비 만들었던 것은 비공으로 돌리고 있다. 

 

* 뮤비는 유튭에서 다 비공으로 돌려놨다. 저작권 신고 너무 많이 받아서, 내 계정 아끼려구 비공으로 돌려버림. 당분간 만들 일도 없을거라서. ...가끔 만들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 조금 웃긴 건... 당시 내가 신나게 보고 주절거렸을텐데, 기억이 잘 안나는 감성과 감정들에 오글거리는데 좀 웃기고 그렇다. 지금 그렇게 쓰라면 쓸 수 있을지 자신이 없을 지경이랄까.

 

* 용량 큰 이미지는 로딩이 늦구나, 나는 큰거 좋아서 언제부턴가 크게크게 했던 것 같은데. 

 

* 저번 스킨은 뭔가 들어오면 어두컴컴한 기분에 골방에서 두리번 거리는 기분이었는데, 이번 스킨은 산뜻해서 좋음. 저번 스킨은 이것저것 많이 건들기도 했는데... 이번 스킨은 걍 아무것도 안건들고 글만 정리하는 중이다. 일단, 과거의 나처럼 스킨 건들기 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노력할 기력이 없음. 글 정리하는 것도 뭔가 힘에 부치는 기분이라.

 

* 블로그 유입 있는거 너무 신기함ㅋㅋㅋ 

 

* 날이 너무 좋다...

 

 

'일상다반사 > 아무말 대잔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한 오늘..  (0) 2022.05.28
잡담:)  (0) 2022.04.05
요즈음..  (0) 2021.08.31
수다엔 의미가 없다 : 190223  (2) 2019.02.23
수다엔 의미가 없다 : 180818  (0) 2018.08.1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