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 4

역도요정 김복주 DVD 도착 - 긴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1. 7월 28일에 출고가 된다는 글을 읽었었고, 오늘 문득 날짜가 눈에 들어와 '내일 즈음엔 받으려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도착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드디어 왔구나, 싶기도 했구요. 사실, 이 드라마를 꽤나 재미나게 봤고, 거기에 휩쓸려 결국 선입금까지 했는데, 입금한 그 날부터 출고 확정글을 읽는 순간까지 취소를 할까 말까, 의 고민은 끊임없이 이어졌답니다. 결국, 받아들게 되었지만요. 이 아이가 도착하자, 어머니께서는 '취소한다며?' 라고 물으셔서 당황했다나 뭐라나요; 2. 사실, 랩핑 안뜯고 겉부분만 찍고 말려고 했는데... 랩핑에 살짝 찢어져있길래 에라 모르겠다, 라며 다 뜯어버렸어요. 그리고 구성품 확인하고, 사진 대충 찍고, 다시 포장해서 넣어놨다지요. 케이스가 살짝 ..

책장을 채우다 - 7, 2017 (추가)

경리장부 및 영수증관리,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근로소득세 등 직접 신고하기(홈택스) / 이진규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 신해영 여름, 어디선가 시체가 / 박연선 반려 / 연두 어느 날 오후 네 시 / 유소은 얼굴이 못생겨서 미안해 / 진양 로맨틱하시네요 / 이기린 삼생삼세 십리도화(eBook) / 당칠(저자), 문현선(역자) 가고 있어(eBook) / 홍경 한동안 책구매를 자제해왔으나, 부과세 관련 책을 고르던 중 '에라 모르겠다'를 외치며 질러버렸습니다. 앞에 세 권은 새거. 뒤에 네 권은 중고에요. 그리고 사진이 뭔가 미묘하게 나왔는데, 이거 포스팅 해놓고 자야겠다며, 대강의 자리를 잡은 아이들을 끄집어내서 급하게 찍느라 그랬습니다. 햇살 좋은 날, 야외에서 찍으면 더 좋았으련만......

독서노트/책장 2017.07.28

수다엔 의미가 없다 : 170724

1. 내가 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닌데, 라며 이러고 있습니다. 며칠 전부터 깨작거리고 싶었는데, 피곤해서, 지쳐서, 힘들어서, 바빠서, 라는 핑계아닌 핑계로 전혀 그러하질 못하다가 ... 지금 문득, 자려는 순간, 짧게라도, 말이 아니게 나오더라도, 좀 끄적여 보자며, 방금 끈 놋북을 굳이 다시 켜서 이러고 있습니다. 2. 짤 선택의 이유. 놋북에 뭔가 그럴싸한 짤이 없다. 그리고, 그걸 찾으러 다니기 귀찮다. 뭐 이런 이유입니다. 또 하나는 드디어 복주 딥디가 나온다고 하네요. 28일. 애정은 이미 식을대로 식어버렸고, 그래서 이걸 취소 해, 말아, 라며 상당시간 고민을 거듭했으나, 결국은 제 두 손에 받아들게 되었네요. 다시 보게 된다면, 분명, 저는 다시, 좋아하고 말테니까요. 3. 부가세 신고..

시청 드라마 : 2017년 6월

7월 입니다. 조금 더 일찍 쓰려고 하였으나, 이래저래 시간이 흘러 흘러 오늘이 되었네요. 7월에는 해야할 일도 많고, 하려고 계획한 일도 많은데, 그 무엇도 시작하지 않은 채 또다시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말이죠. 지금은 세탁기를 돌리는 중이에요. 다 돌아가면 빨래를 널고, 그렇게 자야해서, 그 사이에 이렇게 내내 미뤄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유월에는 그리 많은 드라마를 보지 않았더라구요. 매일 매일 챙겨보는 기분인 것에 비하면 말이죠. 그래도 그럭저럭 만족하며 보는 드라마들이랍니다. 더불어, 시청 중인 TV 프로그램 및 최근 복습한 애니에 대한 이야기도 짧게 끄적일게요. 엽기적인 그녀 : SBS / 월,화 / 오후 10시 현재 24회까지 방영했습니다. 회차만 들으면 무슨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