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 3

시청 드라마 : 2014' 6월

고교처세왕 : tvN / 월화 / 오후 11시 현재, 4회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의외로 재미있어서 유쾌하게 시청 중이다. 10살 많은 형과 똑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18살 고등학생 민석은,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형이 이직한 회사로 대신 출근하게 되며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하는 민석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드라마이다. 그리고, 그저 유쾌하기만 할 것 같던 이 드라마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아내며 아직은 열여덟인 고등학생 민석이 조금은 이르게 정글과도 같은 회사를 바라보며 자기만의 방식으로 대처해나가는 모습도 그려지는 중이다. 아마도, 그는 그의 방식대로 행동했을 뿐인데 당분간은 그게 잘 먹히게 되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그리고, 계약직 직원 정수영과 민석의 티격태격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그런데, ..

적도의 남자 : 선우씨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오랜 만에 '적도의 남자' OST 및 음성파일을 듣다보니 문학커플 생각에 아련아련 해졌다. 그래서 생각난 김에 포토샾을 열고 끄적끄적. 실력부족으로 인해, 딱히.. 원하는 그림이 나오지는 않았으나 여차저차 만들어진 기념으로 올려보는 중이다. 보기에는 허접해도 나름의 정성 한 스푼과 노력 두 스푼이 담겨있는지라..(ㅎ) 헤밍씨와 선우.. 문학커플은 시간이 흐를 수록 점점 더 짙어지는 아련함으로 남아있다. 단, 타임워프 전에 한하여... 애>>증의 드라마.. 그럼에도, 인지.. 그래서, 인지.. 는 잘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나에게는 '이만한' 드라마는 없다. 여러가지 의미로. '증憎'이 나에게 사진처럼 남아 도무지 옅어지지가 않는지라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체 복습은 불가하지만. 그리고 아마, 앞으로도 없..

2014' 6월 : 방영 예정 드라마

-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 중 - 깜박 잊은 건 아니고, 정신이 없어서 및 조금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부랴부랴 정리를 해본다. 6월 신상 드라마는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었고, 기대를 갖고있는 대부분의 드라마는 7~8월에 방영 예정이더라. 아무튼, 6월엔 어디 어떤 드라마가 하는가에 대한 이야기를 여직 잠 안잔다는 눈치를 받으며 꿋꿋하게 해보는 중이다.. (ㅋ) . . . ▶ 뻐꾸기 둥지 ("천상여자" 후속) - 편성 : KBS2TV / 월~금 / 오후 7시 50분 - 방송일 : 2014년 6월 3일 - 제작사 : - - 제작진 : 연출 곽기원, 백상훈 ㅣ 극본 황순영 - 출연진 : 장서희, 황동주, 이채영, 김경남 外 - 줄거리 : 친오빠를 죽음으로 내몬 여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대리모를 자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