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담/드라마+잡담

드라마 잡담 : 2014 07 27

도희(dh) 2014. 7. 27. 13:56


#. 만들어놓고 어느 타이밍에 올려야 할지 몰라서 묵혀두는 조총 이미지는 이제 두 개 남았다. 더 만들까나? (...)


#. 고교처세왕 : 럽라에 몰입을 못해서 현재 놓은 상태. 처세가 시작되면 볼까싶다. 


#. 조선총잡이 : 여전히 재미있게 시청 중ㅠㅠㅠ


#. 운명처럼 널 사랑해 : 유쾌하고 따땃하고 설레이는 드라마


#. 괜찮아, 사랑이야 : 괜찮아, 시작이야...


#. 연애 말고 결혼 : 이번 주(7,8회) 못봄. 근데 반응보니 딱 보기싫어지는 중.. 유쾌상큼해서 좋았는데;;


#. 왔다! 장보리 : 비단이 출비부터 밝혀질 듯;; 그 와중에 문비서가 주는 청량감이란ㅋㅋㅋㅋㅋ


#. 호텔킹 : 내가 이 구역의 호청자다....ㅡ.ㅡ;


#. 참 좋은 시절 : 내가 이 구역의 호청자다2.... 근데 이번 주 토요일 껀 아직 안봄;


#. 삼총사 : 보리타임에 한다고...??? 본방으론 못볼 듯;;;


#. 예능 이야기 하나 하자면... 토욜 밤이 헛헛하다. 크라임씬 시즌2 부디... 제발!!!


#. 뮤비 만들려고 잘라서 인코딩한 영상 중, 적도랑 칼꽃은 최근 삭제했고.. 연말결도 삭제할까 고민 중이다. 


#. 합짤은 만들자고 생각하면 금방 만드는데.. 시작 전의 과정(캡쳐&고르기)과 시작(포토샵 열고...)이 귀찮다.